본문 바로가기
▶IT

[IT탐구] 애플 충전 특허, 애플 제품끼리는 상호 충전이 가능하다고?

by 냉천동물주먹 2021. 1. 11.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IT제품들에도 관심이 많아서 오늘은 애플 특허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애플이 최근 무선충전 관련한 특허를 냈다고 합니다.

 

한 애플 제품을 통해 다른 애플 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타입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특히 맥북에서의 무선충전이 진짜 유용할거라는 기대가 큽니다 ㅎㅎ

 

애플은 최근 아이폰에 충전 단자가 없어질 것이다, 모든 제품에서 충전기를 따로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전부 무선충전으로 대체될 것이다 등 많은 루머들이 있었는데요

 

이 중 일부의 루머에는 힘을 실어줄 것 같은 이번 특허 소식이네요 ㅎㅎ

 

출처:페이턴틀리애플
출처: 페이턴틀리애플

위의 사진들 처럼 맥북을 통한 아이폰, 애플 워치의 충전, 아이패드를 통한 아이폰 충전, 아이폰을 통한 에어팟 충전 등 많은 무선충전이 보다 편리하게 나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ㅎㅎ

 

다가오는 4월 에는 아이폰SE3과 에어팟 프로2가 공개된다고 하는데 매번 새로운 혁신을 가져다주는 애플! 또 한 번 기대를 걸어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