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트업

[사업구경] 식당에 메뉴판을 설치하고 돈도 벌고?

by 냉천동물주먹 2021. 6. 16.
728x90

안녕하세요 가을입니다😉

 

요즘 세상에 어떤 사업이 있는지 둘러보는 재미에 빠져서 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페이스북, 인스타 광고를 초기사업자 분들도 많이 사용하시다보니

 

재밌고 기발한 아이디어의 사업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 오늘 제가 접한 서비스는 식당이나 카페를 운영하시는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이었는데요

 

이런식으로 매장에 TV 2대를 설치하고 1대는 메뉴판 등의 자유용도, 1대는 광고송출용도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아마 미디어랩사를 통해 광고를 수급받고 가게당 얼마를 업체에서 수익으로 가져가는 형태일 것 같습니다.

 

이 사업에 대한 점주의 의견은 2가지로 나뉠 것 같습니다.

 

1. 월 10만원? 그게 어디야 무조건 설치해야지😊

 

2. 우리 가게에서 굳이 남의 광고를...? 손님들 보기에도 불편할듯...

 

하지만 1번과 같이 생각하시는 점주님들이 많다면 충분히 해볼 수 있는 사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발상 자체도 신선하구요 ㅎㅎ

 

저도 이런류의 사업을 생각해본적이 있고 실제로 주변에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보다 더 상생할 수 있는 구조가 형성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 따라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파트너 신청 | 오디

​오디와 함께하는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많은 매장들이 오디를 통해 ​무료로 디지털 메뉴판을 사용하고 있으며, 매장 수입 이외에 추가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www.oddiad.com

다음에도 재밌는 사업 소식 들고 오겠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