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트업

[사업구경] AI 주식투자? AI펀드매니저? AI가 알아서 돈을 불려줄까?

by 냉천동물주먹 2021. 8. 5.
728x90

안녕하세요, 가을입니다.

 

세상이 복잡해지고 다양해지면서

돈을 버는 방법도 많아졌다고 생각해요.

 

물론 엄청난 수익을 기대하기는 어렵겠지만

저는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모두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꾸준한 포스팅 올릴테니 기대해주시구요 ><

각 방법에 대해서  #1, #2 등으로 돈이 어떻게 굴러가고 있는지 공유도 해보려고 합니다!

 

[파운트]

먼저 요즘 광고에서 많이 보이길래 파운트라는 앱으로 투자를 해보려고 합니다.

 

 

1. 사전 분석

우선 24시간 돈을 굴려준다던지, 수수료 0원 이라던지 바빠도 알아서 인공지능이 투자해 준다던지 꽤 매력적인 워딩으로 유저들을 공략 하고 있었습니다.

 

저 또한 이 워딩들에 끌렸구요 ><

 

앱스토어 평점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자세히 보니까 나쁜글 밀어내기 식의 마케팅이 들어간 것 같더군요 물론 심증이지만 저도 앱 마케팅을 했던 사람이라 의심만 가는 상황이지만 뭐 스토어에는 원래 좋은말 적으려고 들어가지는 않으니 ㅎㅎ 이해합니다 ㅎㅎ

 

 

 

 

 

2. 절차

 

중간에 이탈할 고객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사실 증권 앱이라서 어쩔 수 없지만 회원가입, 계좌개설, 투자성향 분석 등 귀찮은 과정들을 처음에 한번은 겪어줘야 합니다 ㅎㅎㅎ

 

그래도 투자 성향을 분석해서 고려해 준다는 것은 아주 큰 장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재밌기두 하구요 ㅎㅎ

012345678
[투자성향 분석]

이러한 귀찮은 과정들이 끝나면 투자상품을 구경해봅시다 ㅎㅎ

 

3. 투자 상품

 

투자 상품은 안정성있는 상품, 수익성 있는 상품들 여러가지가 있었고 각 상품군에서 자기 소비성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여 투자하게됩니다.

 

4. 대망의 투자

 

저는 수익성이 있다고 되어있는 세계경제 성장에 투자를 해봤습니다 ㅎㅎ

시험삼아 하는 거라서 30만원만 투자 해봤습니다!

이 돈이 얼마나 불어날지 기대가 되기도 하지만

무섭기도 합니다. 땅파도 30만원 안나올텐데,,, ㅋㅋㅋㅋㅋㅋㅋ

 

이후 스토리는 다음 글에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