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웹툰추천] 웹툰 잘 안보는 사람도 챙겨보는 웹툰 10가지

by 냉천동물주먹 2021. 1. 12.
728x90

안녕하세요 가을입니다~

오늘은 제가 보는 웹툰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광고 X😂)

 

참고로 저는 유튜브, 넷플릭스, 웨이브 등 영상 헤비유저라서 웹툰을 즐겨보지 않는 편인데

그런 저 조차도 챙겨보는 웹툰들은 여러분들도 좋아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웹툰 잘 모르니 재미&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네이버 웹툰

 

▶월요웹툰

 

1. 참교육 (채용택/한가람)

ㄴ 채벌 금지, 두발 자유 등으로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통제하기 힘들어지고, 아예 컨트롤할 수 없는 상황에 까지 놓이게 된 상황 ㅠ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교권보호국이라는 것이 생기게 되고 양아치 같은 학생들을 참교육 하는 이야기입니다 ㅎㅎ

 

2. 파이게임 (배진수)

ㄴ 최근 유튜버 진용진님이 이 웹툰의 전작인 머니게임을 실사판으로 기획하고 계셔서 화제가 되었죠 ㅎㅎ 머니게임과 내용은 비슷하나 게임의 룰과 등장인물들이 바뀌어서 등장합니다. 인간의 욕심과 이성사이에 갈등을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화요웹툰

 

1. 후기 (조석)

ㄴ 유명하신 분이죠 ㅎㅎ 조석님의 작품입니다! 최근 완결되어서 아쉬운 작품인데 신문에 연재되고 있던 살인 소설이 알고 보니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이었습니다! 보는 동안 소름 돋았던 적이 진짜 많은데 꼭 추천드립니다 ㅎㅎ

 

▶수요웹툰

 

1. 나쁜사람 (둠스)

ㄴ 찌질이인줄 알았던 주인공이 알고 보니 조폭 집안의 아들이었다는.... 좋아하는 여학생이 착한 사람을 좋아해서 조폭을 하기 싫어했는데 어느 날 여학생이 나쁜 남자가 좋다며 학교 일진을 만나기 시작합니다! 그 이후 여학생에게 마음을 얻고 싶은 주인공이 조폭 수련을 받으며 학교를 다니는 이야기입니다!

 

▶목요웹툰

 

1. 당신의 과녁 (고태호)

ㄴ 정말 띵작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웹툰 중 가장 먼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누명을 쓰고 감옥에 다녀오게 된 주인공이 실제 범인을 알고 있으면서 감춰뒀던 가족을 복수하는 내용입니다! 얼마나 억울했을까요? 나라면 어떤 선택을 했을지 궁금하게 만드는 스토리입니다 정말 추천드리는 웹툰입니다 ㅎㅎ

 

▶금요웹툰

 

ㄴ 금요웹툰은 아쉽게도 제가 보는 웹툰이 없네요 ㅠㅠㅠ 저는 말씀드린 것처럼 웹툰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서 한 요일에 한 개 두 개 보는 편입니다~ 혹시 재밌는 웹툰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ㅎㅎㅎ

 

▶토요웹툰

 

1. 취사병 전설이 되다 (제이로빈/이진수)

ㄴ 흙수저였던 주인공이 어느 날 신비한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마치 RPG 게임처럼 자신의 요리실력을 늘릴 수 있게 되었는데요 ㅎㅎ 군대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더 재밌게 보실 것 같아요 ㅎㅎ 흙수저의 군대 취사병 RPG웹툰 취사병 전설이 되다 추천드립니다 ㅎㅎ

 

▶일요웹툰

 

1. 입학용병 (YC/락현)

ㄴ 어릴 적 비행기 사고를 당하고 살아남기 위해 군대 용병 활동을 했습니다! 엄청난 훈련을 받았던 주인공은 10년 후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여동생이 학교에서 따돌림을 받고 있었습니다 ㅠㅠ 군대 용병인 주인공은 엄청난 기술과 힘으로 여동생을 지키는데 계속해서 여러 문제가 발생합니다! 최근에 나온 웹툰이라 아직 초반인데 매주 기대가 되는 웹툰입니다!

 

 

 

 

 

 

이상 저의 웹툰 추천이었습니다 ㅎㅎ 아마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실 이미 저 웹툰들을 다 보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안 보시는 분 계신다면 제가 추천해드린 웹툰 정말 추천드리니 꼭 봐주세요 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