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카카오ADFIT] 블로그 수익창출? 가능하다고?

by 냉천동물주먹 2021. 2. 5.
728x90

 

안녕하세요 가을입니다~

 

드디어 제 블로그에도 광고가 붙었습니다 ㅎㅎ

 

물론 아직 조회수가 많지 않아서 실질적인 수익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ㅠㅠ

 

그래도 한달 동안 꾸준하게 블로그 글을 올린 덕분에 광고가 붙으니 뿌듯하군요 ㅎㅎ

 

티스토리의 경우

 

블로그 개설 30일 이상!

글 20개 이상 포스팅!

 

이 두가지 조건을 맞춘다면 수익창출 심사를 받을 수 있는 권한이 생깁니다~

 

물론 권한이 생긴다고 해서 바로 광고가 붙는건 아니랍니다~

 

우선 심사는 영업일 기준으로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아시겠지만 영업일: 주말, 공휴일 제외 직장인들이 일하는 날 기준)

 

그리고 위의 2조건을 맞춘다고 해서 무조건 또 광고가 붙는건 아니랍니다~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게시물들이 있거나, 유해한 콘텐츠를 담고 있는 블로그나 의미없는 글만 들어있는 블로그 등은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ㅠㅠ

 

 

 

이제 해당 '수익' 메뉴에서 카카오 애드핏을 관리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티스토리 자체가 카카오꺼라 저는 구글애드센스보다는 카카오를 선택 했구요, 네이버 블로그는 사실 더 까다롭고 기간도 오래걸린다고 해서 언젠가 카카오가 네이버를 앞지르는 날을 기대하며 티스토리를 시작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하루에 잠시 시간을 내어 블로그운영하며 생각도 정리해보고 용돈벌이도 해보세요~

 

앞으로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댓글